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바이낸스

바이낸스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과 주의할점

by 곰지네 주인장 2024. 4. 20.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 셀퍼럴과 페이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바이낸스 셀퍼럴과 페이백이 각각 어떤 건지 알아보고 나서 신청 방법과 자주묻는 질문을 살펴보고 마지막으로 레퍼럴 변경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유튜브, 네이버, 구글, 기타 웹사이트 할 것 없이 셀퍼럴로 검색하면 무책임한 사기 정보가 너무 많고 대놓고 기만하는 문구도 많습니다.

 

가장 쉽게 찾아볼수 있는 기만의 유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요율사기 : 25% 페이백을 해준다고 해서 가입했는데 15%만 주는 경우

2) 자기 외에는 모두 사기라고 하는 부류

 

1)번 2)번 모두 웹사이트 형태의 중국업체들이 빈번히 저지르는 짓이고요, 물론 그중에 정직하게 운영하는 한국인분도 계십니다.

 

다만, 페이백을 찾는 사람 입장에서 이걸 제대로 파악한다는게 여간 어려운일이 아닙니다. 왜냐면 정보가 한정적이기 때문이죠

 

저라고 100% 믿을수 있겠냐만은, 조금 걱정을 덜어드리자면 저는 오랫동안 곰지네 트레이딩 채널을 운영하고 있고 소통방질문방도 운영중이니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노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이런 정보들을 일일이 찾아다닐 필요없게 저렴한 요율로 한번에 제공해드리니 잘 읽어보시고 현명한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낸스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과 주의할점

1. 바이낸스 셀퍼럴

바이낸스에서는 기본적으로 셀퍼럴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셀퍼럴이란 한 명의 사용자가 계정을 2개 만들어서 레퍼럴 링크로 계정 한개를 가입시킨 후 수수료를 받는 것을 말합니다.

 

주의할 점은 어설프게 본인이 아이디 2개를 만들어서 IP 분리해서 사용해도, 이용하다 보면 1) 자기도 모르게 실수로 로그인 기록을 남기게 되는 경우가 정말 많고, 2) 반복적인 지갑 전송 또는 3) 본인도 모르는 원인으로 제재 받는다는 점입니다.

 

또한 이런 방식으로 할 경우 아이디 만든 본인 커미션(20%) 즉, 총 20% 할인을 받을수 있는데, 이렇게 될 경우 페이백(25%) 보다 할인율도 적은데, 리스크 대비 수수료 혜택이 너무 저조합니다.

 

결론은 편의성, 안정성, 수수료율 모두 고려해 봤을때, 페이백을 이용하시는게 상당히 유리한게 사실입니다.

 

2. 곰지네 페이백

바이낸스의 최대 수수료 할인율(현물 20%)에 더해서, 곰지네 트레이딩 재량으로 추가분(25%)을 페이백 해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셀퍼럴과 다른 점은 본인이 계정을 2개 만드는게 아니고 매매할 계정으로 저한테 가입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선물 수수료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25% 페이백이 가능합니다.

기본 수수료 기본 수수료
+ 수수료 페이백(25%)
기본 수수료
+ BNB 사용(10%)
+ 수수료 페이백(25%)
Maker
지정가
Taker
시장가
Maker
지정가
Taker
시장가
Maker
지정가
Taker
시장가
0.02 0.05 0.015 0.037 0.0135 0.03375

1) 증정금 2) 자동 페이백 3) 안정성 등 충분히 만족할만한 요소가 많을 겁니다.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처음 한번만 등록해두면 매일 오전 9~11시 사이에 자동으로 전날 사용한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따라서 번거롭게 매번 요청할 필요가 없어서 손쉽게 많은 자산을 아낄 수 있습니다. 특히나 단타 위주의 매매를 하신다면, 페이백을 받고 안 받고 차이는 정말 큽니다.

 

추가로 안정성을 언급하는 이유는 요새 웹사이트 형태의 중국 업체가 판을 치는데, 이런데서 페이백 신청 잘못 했다가 지급이 아예 안되는 경우가 대다수고, 운좋게 지급이 된다고 해도 몇 달 안되서 사이트 문닫고 잠적 해버리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따라서 꼭 제가 아니더라도 채널을 꾸준히 운영해온 믿을만한 인플루언서인지 여부 등을 잘 따져보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5월 19일 페이백 후기 모음
페이백 후기들 23-05-19
2023년 11월 1일 페이백 후기 모음
페이백 후기들 23-11-01

 

자주 묻는 질문 FAQ

Q. 수수료 할인율(20%)과 페이백(25%)은 어떤 식으로 지급되나요?

수수료 할인율(현물 20%)는 할인 링크로 회원가입과 동시에 적용이 되어 리베이트 형식으로 지급되며, 그 밖에 셀퍼럴 페이백(25%)는 입금 방식으로 지급됩니다.

Q. 이미 가입을 했는데 페이백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변경 방법 알아보기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페이백을 원할때 마다 신청해야 하는건가요?

아니요. 한번 신청을 해두시면 매일 오전 9~11시 사이에 자동으로 전날 사용한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Q. 페이백은 현물과 선물 모두 적용 되나요?

기본 수수료 할인은 현물, 선물 모두 적용되며, 페이백(25%)은 현재는 선물 거래만 적용됩니다.

Q. 거래량이 많으면 추가 혜택이 있나요?

한달 거래량 5천만 달러가 넘을 경우 가입 전에 1:1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백 신청 방법

1. 회원 가입 하기

곰지네 바이낸스 가입 링크로 접속하여 가입합니다. 최대 수수료 20%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페이백(25%) 신청 하실분은 가입전에 1:1 메시지를 주시고 나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바이낸스 코드를 안 올리는 이유는 티스토리 측에서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거니 양해 바랍니다.

 

카톡 ID : gomzigomg

 

추가로 가입할 땐 반드시 'Sign Up With Email or Phone'라고 적힌 노란색 버튼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Continue With Google' 또는 'Continue With Apple' 버튼으로 가입하면 수수료 할인이 적용이 안되고, 페이백도 받을수가 없습니다.

바이낸스 가입시 구글 및 애플 가입을 하지말라고 X표를 쳐둔 사진
가입할때 나오는 버튼

 

2. 페이백 신청하기

나머지 25% 페이백을 받기위해 셀퍼럴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곰지네 나나쌤(1:1 채팅)로 와서 UID를 알려줍니다.

1:1 카카오톡을 통해 페이백 신청하는 방법
바이낸스 페이백 신청하기

 

3. 페이백 받기

이제 전날까지 매매한 수수료가 다음날(09 ~ 11시) 자동으로 계정에 지급됩니다.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1) 바이비트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

2) OKX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

3) 비트겟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

4) 빙엑스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

5) MEXC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

6) 비트마트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