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기타

코인 거래소 순위 추천 및 수수료 최대 할인 링크 모음

by 곰지네 주인장 2024. 3. 25.

코인 거래소 순위 추천 및 수수료 최대 할인 링크 모음 

개인적인 이용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국내,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들의 추천 순위와 장, 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하면 많은 거래소의 계정을 만들어서 자산을 분산해서 보관해두시는 게 가장 좋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순위별로 하나씩 개설해서 용도에 맞게 시드를 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분들이 모든 혜택을 챙기는 방법은 가입 단계에서는 1) 수수료 최대 할인 링크로 가입 2) 페이백 신청 3) 증정금 지급을 받으시면 되고, 가입 후에는 그냥 매매하지 마시고 대회 중인 거래소에서 4) 대회 참가 버튼을 누르고 매매를 하시면 됩니다.

 

매매 정보, 증정금과 대회 및 이벤트 정보는 카카오톡 단톡방에서 수시로 공유해드리니 코인을 하시는 분이면 누구나 입장 환영합니다. 해당 포스팅 또한 새로운 정보가 생길때 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코인 거래소 추천 순위

1위 바이낸스

모두가 인정하는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입니다. 기본 시장가 수수료도 0.05%로 준수한 편이며, 할인을 받을 경우 0.045%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거래소를 주력으로 사용하더라도 바이낸스 계정은 기본적으로 하나쯤 만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 세계에서 거래량이 가장 많은 거래소이다 보니, 다른 거래소의 모든 코인들이 바이낸스의 비트코인 가격을 따라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바이낸스 비트코인은 일종의 지수 역할을 수행합니다.

 

어지간한 마이너 알트 코인도 시장가로 1,000만 원 수준까지는 큰 슬리피지 없이 체결시켜 줄 정도의 호가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호가 갭으로 인한 슬리피지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최근 SEC 등 외부 세력에 의해 여러 차례 공격을 받았지만, 넘치는 자금력과 그동안의 신뢰를 바탕으로 오히려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해나가는 모습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1) 선물 트레이딩(비트코인, 알트코인)

2) 시드를 보관해 둘 메인 허브

3) 국내 거래소간 김프 매매

 

수수료(선물거래, 수수료 최대 할인 기준)

기본 수수료 기본 수수료
+ 수수료 페이백(25%)
기본 수수료
+ BNB 사용(10%)
+ 수수료 페이백(25%)
Maker
지정가
Taker
시장가
Maker
지정가
Taker
시장가
Maker
지정가
Taker
시장가
0.02 0.05 0.015 0.037 0.0135 0.03375

 

1:1 문의 링크 : https://open.kakao.com/o/s2O80Kvf

▶ 수수료 및 회원 가입 방법 : 바이낸스 가입 및 KYC 인증 방법(수수료 20% 할인)

▶ 수수료 페이백 정보와 신청 방법 : 바이낸스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

 

2위 바이비트

선물 트레이딩을 주력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추천드리는 거래소중 하나입니다. 거래소를 조금만 이용해보시면 알겠지만 인터페이스가 사용자 친화적으로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영어로 되어있음에도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바이낸스와 더불어서 고객센터의 응대가 친절하고 최대한 해결해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저 또한 메인 거래소로 시드의 상당 부분을 보관해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에게 입금액에 비례하여 최대 $30,000 어치의 증정금을 지급해 줍니다. 증정금 수령 방법은 아래 참고 링크를 달아 뒀습니다.

 

최근 수수료 체계 업데이트로 인해 시장가 수수료도 많이 저렴해져서 메리트가 높습니다. $50,000 이상 입금할 경우 VIP 1단계로 승격되어 수수료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장가 체결 수수료 또한 페이백을 받으면 준수한 편이며, 홈페이지 마켓의 디자인이 깔끔하고, 편한 색감이어서 오랫동안 차트를 보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거래소입니다.

 

까다로운 기준 때문에 출금 요청 시 심사단계에서 조금 처리가 늦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자산의 보안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은 오히려 장점으로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1) 선물 트레이딩(비트코인)

2) 시드를 보관해둘 메인 허브

3) 국내 거래소간 김프 매매

 

수수료(선물거래, 수수료 20% 최대 할인 기준)

기본 수수료 기본수수료
+ 할인 링크 가입 (20%)
기본 수수료
+ 할인 링크 가입 (20%)
+ 수수료 페이백 (30%)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0.02 % 0.055 % 0.02 % 0.044 % 0.014 % 0.0308 %

 

▶ 수수료 20% 가입 링크 : https://partner.bybit.com/b/thehill001

▶ 회원 가입 방법 : 바이비트 가입 방법 4단계 및 KYC 인증 방법

▶ 수수료 페이백 정보와 신청 방법 : 바이비트 페이백(30%) 신청 방법

▶ 증정금 수령 방법 : 바이비트 증정금 이벤트와 혜택 알아보기

 

3위 OKX

현물, 선물의 유동성이 상당히 풍부한 편이며, 추천인 링크를 통해 30% 할인을 받을 경우 선물 수수료가 메이저 거래소 중에서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여태껏 지급 준비율에 대한 퍼드가 없었다는 점에서 거래소 안정성과 신뢰도 점수를 높게 쳐줄 수 있습니다. 저 또한 OKX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정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비트, 알트 코인 선물 트레이딩을 하는 분들이 많고, 업비트와의 입, 출금 속도가 매우 빠른 편이어서 김프 매매를 하는 분들도 계정 하나씩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매수, 매도 체결 렉이 거의 없어서 부드러운 편이고 바이낸스에 없는 알트코인 숏 포지션을 잡을 때도 자주 사용합니다.

 

추가로 OKX의 경우 제 수수료 할인 코드 가입자 분들을 대상으로 수시로 개인 대회를 개최합니다. 일정이 생길때 마다 오픈톡방 또는 해당 포스팅에서 안내를 해드릴 태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1) 선물 트레이딩(비트코인, 알트코인)

2) 시드를 보관해 둘 메인 허브

3) 국내 거래소간 김프 매매

 

수수료(선물거래, 수수료 30% 최대 할인 기준)

기본 수수료 기본수수료
+ 할인 링크 가입 (30%)
기본 수수료
+ 할인 링크 가입 (30%)
+ 수수료 페이백 (25%)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0.02 % 0.05 % 0.014 % 0.035 % 0.009 % 0.0225 %

 

▶ 수수료 30% 할인 링크 : https://www.okx.com/join/17249686

▶ 수수료 및 회원 가입 방법 : OKX 수수료 체계 및 가입 방법 (수수료 30% 할인)

▶ 수수료 페이백 정보와 신청 방법 : OKX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

▶ 증정금 수령 방법 : OKX 거래소 증정금 이벤트 참여 방법

 

4위 비트겟

한국인 이용자 수가 많은 거래소입니다. 모의투자 기능이 아주 잘되어 있어서 처음 선물 매매를 접하는 사람들이 적응하기 쉽도록 해놨습니다.

 

신규 가입자에게 입금액에 비례하여 최대 $5,000 어치의 증정금을 지급해 줍니다. 증정금 수령 방법은 아래 참고 링크를 달아 뒀습니다.

 

전 세계 가상화폐 거래소중 카피트레이딩을 가장 큰 규모로 서비스하고 있어서 매매 타점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이 활용하면 좋습니다.

 

증정금 액수도 많고 지급도 빠르고, 트레이딩 대회를 자주 하며, 상금도 준수해서 비트코인 선물 거래가 주력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거래소중 하나입니다.

 

추가로 비트겟의 경우 제 수수료 할인 코드 가입자 분들을 대상으로 수시로 개인 대회를 개최합니다. 일정이 생길때 마다 오픈톡방 또는 해당 포스팅에서 안내를 해드릴 태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1) 선물 트레이딩(비트코인)

 

수수료(선물거래, 수수료 50% 할인 기준)

기본 수수료 기본수수료
+ 할인 링크 가입
기본 수수료
+ 할인 링크 가입
+ 수수료 셀퍼럴(50%)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0.04 % 0.06 % 0.02 % 0.04 % 0.01 % 0.02 %

 

▶ 수수료 50% 최대 할인 링크 : https://partner.bitget.com/bg/KDNG01

▶ 셀퍼럴 신청 방법 : 비트겟 셀퍼럴 신청 방법

▶ 회원 가입 방법 : 비트겟 가입 방법 및 KYC 인증

▶ 증정금 수령 방법 : 비트겟 증정금 이벤트 알아보기

 

5위 빙엑스

빙엑스의 가장 큰 특징은 상당수의 선물 페어가 현물 차트를 따라간다는 점입니다. 그로 인한 현물, 선물 가격 차이를 이용해서 트레이딩 하시는 분들은 계정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무엇보다 모든 수수료 할인을 받을 경우 시장가 기준 0.016%로 이용을 할 수 있어서, 현재 단타용 거래소로 가장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카피트레이딩을 오래전부터 서비스해오고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규모가 비트겟 못지않습니다. 밈 코인, 이슈 코인 등의 상장 속도가 제법 빠른 편입니다. 

 

최근 국내에서 선물 거래소로 이용하는 고객층이 많아지고 있어서 점점 떠오르는 거래소중 하나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1) 선물 트레이딩(비트코인)

2) 아비트라지

 

수수료(선물거래, 20% 할인 + 60% 페이백 기준)

기본 수수료 기본수수료
+수수료 할인(20%)
기본 수수료
+수수료 할인(20%)
+추가 페이백(60%)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0.02 % 0.05 % 0.016 % 0.04 % 0.0064 % 0.016 %

 

수수료 20% 할인 링크 : https://bingx.com/invite/XGMNWXLNX

▶ 회원 가입 방법 : 빙엑스 가입 방법 및 KYC 인증

▶ 수수료 페이백 정보와 신청 방법 : 빙엑스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과 주의할점

▶ 증정금 수령 방법 : 빙엑스 증정금 이벤트 정리와 주의할 점

 

6위 MEXC

한국인 이용자 수가 가장 많은 거래소중 하나입니다. 메뉴 간 이동시 렉이 적은 편이며, 매번 핫이슈가 되는 코인의 상장 속도가 최고로 빠른 거래소입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즉각적으로 답변이 와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상담원의 전문성은 조금 아쉽습니다.

 

한국을 대상으로 증정금 혜택, 쿠폰 지급 등 집중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선물 거래 수수료가 전 세계에서 가장 저렴합니다.

 

최근 YGG 시평갭 사건으로 해당 계좌들이 동결되는 등 잡음도 많았지만, 매매 수수료가 너무 저렴하다 보니, 거래소 시스템의 허점을 이용한게 아닌 정상적인 매매를 하시는 분들은 결국 돌고돌아 다시 MEXC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제 경우는 시드의 일부분만 넣어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점은 업비트와 트래블링 솔루션 협약이 안되어 있어서 타 거래소를 우회해서 자산을 보내야 한다는 점입니다.


MEXC에서 주기적으로 하는 킥스타터, m-day를 통해 얻는 수익도 준수한 편이어서 최근 인기가 급부상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1) 선물 트레이딩(비트코인)
2) 아비트라지
3) 런치패드


수수료(선물거래 기준)

기본 수수료 기본 수수료
+ 수수료 페이백 (55%)
지정가 시장가 지정가 시장가
0 % 0.02 % 0 % 0.009 %


▶ 증정금 수령 가입 링크 : https://www.mexc.com/en-US/register?inviteCode=mexc-1HUed 

▶ 회원 가입 방법 : MEXC 가입 방법, KYC 인증, 보안 설정 방법

▶ 수수료 페이백 정보와 신청 방법 : MEXC 셀퍼럴 페이백 신청 방법과 주의할 점

▶ 증정금 수령 방법 : MEXC 거래소 증정금 이벤트 정리와 참여 방법

 

국내 거래소

업비트, 빗썸을 제외한 거래소는 목적에 맞게 가입을 해두면 물론 좋지만, 필수는 아니라고 생각되어 제외시켰습니다.

 

1. 업비트

국내 거래소 일인자인 업비트입니다. 수수료가 0.05% 고정으로 준수한 편이며 상장, 보따리, 경주마, 가두리, 환전 등 모든 기능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으로 가입을 해야 하는 거래소입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2. 빗썸

업비트에는 없는 다양한 근본 코인을 취급하기 때문에 가두리 펌핑, 보따리 등을 목적으로 서브로 뚫어두면 좋습니다. 기본 수수료가 0.25%인데 쿠폰을 구입해서 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1) 코인 거래소 셀퍼럴 페이백 정보와 신청 방법

2) 코인 거래소 증정금 일정 요약 및 업데이트

3) 트레이딩 대회 거래소별 일정과 상금 요약정리

댓글